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식

여름에는 비빔면이 으뜸

여름에는 비빔면이 으뜸인듯

저는 비빔면 끓일 때 무조건 2개 끓여서 먹는데

하나는 뭔가 부족하고

두개는 살짝 많은것 같아요

조금 남기더라도 2개가 좋아요

친구집가니깐 비빔면 해주던데

그때 상추, 깻잎, 계란 삶은거 넣어서 먹는데

그냥 먹던 저로써는 정말 신세계 경험했네요

거기다가 얼음 서너개에 참깨 살짝해서 넣으면

밖에 나가서 먹는 비빔면이 안부러움 ㅎㅎ

오이까지 채썰어서 넣으면 더 좋긴한데 자취남에겐 사치임 ㅠㅠ

요 며칠 전에 마트갔는데

여름이 지나는 시점이라 그런지

비빔면 할인을 많이 하더라구요

한팩에 2600원인가 그정도

가서 브랜드별로 4개 사왔어요 ㅋ

비빔면이 은근 칼로리 폭탄이라서

자주 먹으면 배가 빵빵~~